하루에 과자 하나씩 먹는데 줄여야 겠죠..ㅠㅠ



#과자 #다이어트

하루에 먹는양이 많지는 않은데 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한봉지씩 먹고 있어요 좀 줄여야겠죠?


2020-08-31 여성

A. 1

네 좀 줄이셔야 될듯하네요


0   여성

A. 2

먹고 싶은거 드시고 운동하면 되죠 전 아이스크림을 2개씩 ㅋㅋ


0   남성

A. 3

네 좀 많네요


0   여성

A. 4


0   여성

A. 5

저도 하루에 과자 두봉지 이상씩 먹다가 끊으니까 몸이 확 가벼워지는게 느껴져욤 ㅠ


0   여성

A. 6

한봉지를 밥대신 먹는다면 괜찮을듯요


0   여성

A. 7

헐 나는 풍선껌 입에 하루종일 담아두는데


0   여성

A. 8

한봉지 뜯고 다 드시지말고 밀폐용기에 부어서 조금씩 드세용 ! 점점 줄여나가면서 드세요 ㅎㅎ


0   여성

A. 9

과자는 살 안쪄요 살은 님이 쪄요


0   남성

A. 10

저도 과자 못끔ㅎ어요ㅠㅠㅠㅠㅠㅠ


0   여성

A. 11

조금 줄이면 졸을 것 같요 ㅗㅗ


0   여성

A. 12

로그인을 하면 12번째 답글도 보실 수 있습니다.


0   여성

A. 13

로그인을 하면 13번째 답글도 보실 수 있습니다.


0   남성

A. 14

로그인을 하면 14번째 답글도 보실 수 있습니다.


0   여성


© 2013-2020 라이프Qn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