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를 먹으면 어떤 것이 좋은가요?



#딸기 #과일

딸기를 먹으면 어떤 것이 좋은지 알려주세요~


2016-04-05 여성

A. 1

딸기는 면역력 증강, 피로 회복, 시각 기능 개선에 좋고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딸기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붉은색을 내는 색소인 안토시아닌은 붉은색, 보라색, 검은색 등의 꽃이나 과일에 많이 들어 있는 천연 색소입니다.
항산화 역할을 하죠.
그리고 혈관의 노화를 방지하고 혈전 생성도를 낮춰줍니다.
또한 눈의 망막 세포 재합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시각기능을 개선해주는 효과입니다.
이러한 안토시아닌은 색이 짙을수록 진한 색으로 표현되므로 색이 빨갛고 선명한 딸기를 먹는 것이 안토시아닌을 많이 섭취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딸기는 잼이나 파이로 만들지 않고 생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딸기 속에 들어있는 식물성 섬유질의 일종 ‘펙틴’은 콜레스테롤을 없애주는 기능을 하는 것으로도 알려졌구요.
딸기에는 비타민 C가 레몬의 2배, 사과의 10배가 함유돼 있는데 비타민 C는 피로 회복,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고 멜라닌을 억제해 기미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딸기는 임산부들에게도 효과적인데 임신 초기에 가장 중요한 엽산이 딸기에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고대 로마시대부터 소염, 진통제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2016-04-05 0   남성

A. 2

비타민a1,b2,b1, 메틸살리실레이트, 니코틴산, 비타민c 같은 각종 무기질 비타민을 가지고 있는 딸기는 신경통과 류머티즘에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섬유질과 펙틴이 많은 딸기는 장운동을 촉진시켜 변비를 예방 및 치료하데 좋습니다.


2016-04-05 0   남성

A.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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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05 0   남성

A.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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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05 0   남성

A.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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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05 0   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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